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더 쉽게 말해서 대출회사도 신용거래가 없을 때는 처음부터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하지만 미납이 아닌데도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뜨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요금 조회를 해보면 분명 미납이 없다고 뜨고 자신이 소액결제를 할 때는 분명 되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또는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오죽 답답할까요?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소액결제 정책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