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소액결제에는 대행사에는 정책이 있습니다. 이 정책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연체/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안된경우, 대행사에서 주어진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경우, 과거미납, 현재미납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정책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정확하게 무슨 이유 때문에 정책에 걸렸다고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를 해결하는 현금화 방법은 다른 명칭으로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미납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이상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세틀뱅크)정책미납의 관해서 이야기 해드리고

휴대폰 요금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뚫는 방법! 미납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핸드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을 때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결제대행사에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되시는 분도 계십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 바로 소액결제 정책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